'개인적으로 싱거웠던 을밀대 마포점'

염리동 주민센터 옆에 위치한 을밀대 마포점에서 평양냉면을 먹어보았어요

허름한 가게 모습이지만 네이버 리뷰가 2000개 리뷰가 800개가 달린 입지 있는 가게입니다

평양냉면 전문점이고 냉면, 수육, 녹두전, 홍어만 주문할 수 있었어요

면발이 상당히 두껍네요

8시넘어서 가서 식당에 손님이 많이 있지는 않았어요

밑반찬은 간단한 겨자, 무, 사골국물, 김치로 구성됩니다

사골은 진한 맛이 나요 고소한 고기 맛이랍니다 (괜찮아요)

 

국물은 싱거운 사골국물 맛이에요 주전자에 든 사골이 더 진하답니다.

고기는 육즙이 느껴져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나요

가격이 비싸서 다시 오고 싶지는 않은 맛이었어요

 

'총평'

호기심에 한번 먹어볼 만한 맛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