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케이블카 북항 선착장'

목포 케이블카 승차장이에요 사람이 많았어요

 

이 길을 통해 승차장으로 갈 수 있었답니다

케이블카 승선장의 안내판이네요

매표소가 이렇게 인기가 많았고요

요금은 22,~ 27, 까지 옵션에 따라 다양하네요

예쁜 젤라토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예쁜 맛)

이거 압출해서 콘에 짜주네요

딸기와 포도 젤라토 각 7천 원

케이블카 가격이 생각보다 부담이라 타지는 않았어요.

나중에 보니 경로가 길어서 탈만한 것 같아요

차를 돌려 전망대로 이동하였답니다

전망대가 인기가 많군요 차가 양쪽으로 꽉 차있어요

목포는 공기가 맑음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