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듬 전문 PS바이오 샴푸'

비듬으로 고통받은 지난 세월.. 이것저것 많이 써봤어요
니조랄-등등등-라우쉬 초록색- 브레시샴푸-어헤즈샴푸-ps바이오까지
과거에 두통 이상씩 써봤는데요 효과가 나타나더라도 몇 달 뒤엔 내성이 생기더라고요

미용실에서 샴푸 받다가 두피가 개운해지길래 좋아서 구매해서 써봤는데 성공이어요
비듬에 고통을 덜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설명을 적어볼까 합니다

미생물이 두피 악성 세균을 잡아먹어준다는 설명이 적힌 뒤판이네요
저는 미용실에서 4만 원에 구입했는데 인터넷은 5천 원 더 저렴할 수 있어요
용량에 비하면 비싼데요 비듬이 안 나올 수만 있다면..

피부과 약을 처방받았다고 저 자신을 속여 봅니다😭

이 끈적한 제형 흡사 꿀처럼 흘러요 고농도 샴푸라는 걸 알 수 있어요

거품 모양이 나타난 사진입니다
이 제품 쓰고 두피의 붉은기가 많이 적어졌네요

기름기 없이 산뜻하죠?

또 거품 사진입니다

샴푸에 따라 말렸을 때 결과가 다르죠?
이 사진이 도움이 될 거예요

비듬이 많이 없어졌네요 효과 있으니 재구매 각 나옵니다
3달이 지난 지금 절반 정도 사용했는데 어차피 또 살 거 대용량으로 살걸 후회하게 되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칩니다^^

비듬완화 두피전용 샴푸 ps바이오 보러가기

'샴푸 구매 시 소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으며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