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메탈 안경테 수리 후기'

수리 받은 지는 상당히 기간이 지났지만 수리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자 글을 써볼게요

이 안경은 스틸브라운의 기본 안경테예요

 

잘 때 몸이 너무 무거워서 바로 잠들었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저한테 깔려서ㅠㅠㅠ

 

이렇게 두 동강이 났네요ㅠㅠㅠ

속상했지만 수리 경험에 대한 글을 남기려고 이렇게 어떻게 부서졌는지 사진을 찍어놨어요

파단된 면을 살펴보면 금속 이온 접합 방식인지 접착에 대한 흔적이 전혀 없고 깔끔하게 떨어져 있더라고요

 

만듦새가 하이테크이니 구매처에 연락을 해서 비용과 기간을 알아봤어요

기간은 2주 비용은 2만 원이 청구되었어요. 기간이 오래 걸리는 이유는 스틸 브라운 안경은 하이테크로 수리해야 해서 본사에 보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2주가 지난 뒤에 제 손으로 돌아온 안경의 수리된 부분을 보니 부러진 적 없는 듯해서 만족했어요

착용감이 세상 편안해서 집에선 이것만 써요

 

수리가 잘되었고 코받침이 새것으로 딸려오니니 새 안경을 장만한 기분이에요ㅎㅎ

 

이 안경 인생템이네요

 

10년 사용기 도전!!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