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502 유선형 특징 알아보기'

저는 무선 옵션에 5만 원을 지불할 의사가 없었기 때문에 불편을 감수하고 유선으로 사서 쓰고 있답니다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마우스의 특징으로는

1. 대체불가 무한 휠
2. 휠 좌 틸트 우 틸트 클릭 기능
3. 좌측의 커스텀 키 3개

이렇게 나열할 수 있는데요

저는 무한 휠과 동시에 커스텀 버튼 5개가 필요해서 이 마우스를 선택했답니다

 

 

그런데 저는 남자치고 손이 작은 F8사이즈라서 502가 굉장히 불편한데요

울며 겨자 먹기(?)식으로 무한 휠과 틸트 기능 때문에 사용하지만

사이즈가 커서 불편하더라고요

 

 

이 마우스의 핵심 기능인 무한 휠에 대해 소개해 드리자면 

 

마우스 휠을 굴릴 때 저항이 있게 할지 없게 할지 선택하는 기능입니다.

 

무한 휠을 쓰기 전과 후에 일과가 끝난후 체감을 말해보면

 

무한휠을 쓰기 전엔 일과 끝나면 손목이 항상 뻐근했어요

 

사용하고 난 후에는 손목에 전혀 무리가 느껴지지 않았어요 [손목 디스크 예방에 탁월?]

 

 

그렇지만 사이즈가 안 맞는 것은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마치 나는 S사이즈인데 XL 신발을 신고 다니는 그런 느낌이에요

 

 

 G502가 보통의 남성 손 사이즈(F10, F11)분들에겐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결정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