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 options 제품군인 M720'

 

기다리는 택배는 왜 이렇게 늦게 오는지.. 드디어 도착했네요..!!!

 

 

거의 5일 기다렸어요ㅠㅠ

 

 

포장이 허름해 저가 상품같이 느껴지네요 가격은 비싼데.. (4.5만 원 전후)

 

 

 

밝은 곳으로 가져와서 실물 영접해 봤습니다.

저는 3개 이상의 매크로를 지정하려고 샀기 때문에 좋게 느껴지네요

뒤에 붙은 건전지 씰이 새 제품 티가나서 좋고요

 

 

빚을 받은 윗판 모습입니다.

 

 

패키지에 담긴 마우스 구성품들입니다.

품질보증, 기능 설명에 대한 간단한 글귀들이 적혀있어요

 

 

하부의 뚜껑을 따내면 배터리, 무선 USB가 있네요

 

 

손이 작은 제 손(F9)에 딱 맞게 쏙 들어오네요

 

G502보다 20% 정도 길이가 짧습니다

시연영상입니다

 'G502와 차이 비교'

1.  M720은 G시리즈와 다르게 자유자재로 매크로를 지정하기는 조금 더 불편해요 프로그램상 매핑의 한계가 있더라고요(적응하면 상관없음)

2.  DPI의 최대치가 G시리즈보다 낮습니다. (체감상 5000~6000 정도?)

3.  G시리즈의 휠 좌우 클릭이 M720보다 편합니다. 휠이 커서 대충 쓸어도 걸려서 잘 인식되거든요

 

'총평'

1. 휠 좌우 클릭감이 다르다
2. 사이즈가 작다
3. DPI의 최대치가 낮다(이거 빼고 모든 면에서 G시리즈보다 나은 듯합니다)
4. 24개의 매크로를 쉽게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다

5. LOGIOPTIONS 제품은 반응이 느리다!

6. 후회를 방지하기 위해 G시리즈나 다른 제품을 사십시오

 

g502 최저가 보러가기

'g502 구매 시 소정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